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나는야 "삼양라면 마니아"~~, "삼양라면 클래식"은 맵지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by 리뷰앤리뷰 2010. 10. 21.
반응형
나는야 삼양라면 마니아~~, "삼양라면 클래식"은 맵지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ㅎ 제목을 이렇게 적고보니, 평소에 제가 라면을 아주 즐겨먹는 듯이 그렇게 표현이 된 것도 같지만,
실제로 라면을 자주 먹는다거나, 많이 먹는다거나 그런 편은 아닙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그저 어쩌다가 '뜬금없이 라면이 땡길 때'나 '누군가가 라면 먹는 모습을 보게 되었을 때', 참지 못해 라면을 먹게 되구요.^^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급하게 끼니는 때워야겠는데 도저히 사먹을만한 식당, 혹은, 음식이 발견이 안될 때, 부득이하게 라면을 먹는 정도입니다.

이런 걸 놓고봤을 때, 도저히 저더러 "라면 매니아"라고 하기는 어렵겠는데요.
그렇지만, 라면을 먹게된다면 왠만하면 '삼양라면'을 주로 챙겨 먹으니, "삼양라면 매니아"인 것은 맞는 듯 합니다.^^



그럼, 저는 어쩌다 "삼양라면의 매니아"가 되었을까요?
기억을 더듬어보니, 언젠가부터 '제 입에는 타 경쟁사의 라면 맛이 너무 강하고 자극적인 맛으로 받아들여지더라'는 것이 첫번째 이유겠구요.
다른 이유를 하나 더 가져다 붙여보자면, 저의 기본적인 성향 자체가 '1등에 힘을 보태기보다는, 1등 아닌 다른 쪽을 응원하는 경우'가 더 많은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물론 아무리 그런 성향이라고 해도, 제 입맛에 맞지 않았다면 계속해서 먹지는 않았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그래서 소개할 오늘의 제품은,,,
"원조 삼양라면" 삼양라면 클래식 용기면이 되겠습니다.^^
 


... 이 사진은 올 봄 경에 찍은 것인데, 희망소매가격이 950원으로 적혀 있네요 ...


... 겉의 비닐을 벗겨내고, 은박 뚜껑을 반쯤 열어본 모습입니다 ...

개인적으론, 건조된 야채의 양이 좀 더 풍성하게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고,
건조된 야채가 스프처럼 따로 밀봉이 되어 용기에 담겨나왔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 컵라면의 생명은 면발,,,,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퍼지지 않은 상태로 먹기 위해선, 처음에 3분을 다 채워 기다려선 곤란합니다^^;;; ...



... 맵지않고 깔끔한 맛의 국물이 뜨끈하고 시원하게 속까지 확 다 풀어주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



그럼 '삼양라면 클래식 큰컵'의 '영양성분 분석표'도 확인하시고,

... 115g짜리 삼양 클래식 컵라면의 열량은 총 495kcal, 나트륨은 1990mg이네요.
이래서 저는 스프를 "1/3 ~ 1/4 정도" 남기고 컵에 투하합니다.; ...


'삼양라면 클래식 용기컵에 대한 설명'과 함께, '원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영양성분 분석표'와 '원재료명과 원산지 소개'는 삼양식품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것을 스크랩해 왔습니다.
https://www.samyangfood.co.kr/pro_22.asp에 들어가보시면 다른 제품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