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구매 사용 리뷰

[스마트폰 수령기] 모토글램 12/12 버스에 드디어 탑승했습니다^*^

by 리뷰앤리뷰 2011. 1. 6.
반응형
[스마트폰 수령기] 모토글램 12/12 버스에 드디어 탑승했습니다^*^


음,,, 바로 앞글에서 휴대폰에 대한 글을 몇개 더 올리겠다고 그랬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우여곡절 끝에 손에 쥔 모토글램에 대한 글부터 먼저 시작해야겠어요^^*



혹시 모토로라의 모토글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실 이폰은 제가 대리점에서 폰을 물어볼 때만 해도 구경도 못했던 폰인데요.

희안한게 오프라인 상에서는 보기가 힘들었던 폰이 온라인 상에서는 상당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여러 님들 글을 읽다가 결국 이 폰을 사용하기로 낙점을 봤구요, 이제 막 유저가 되었네요^^



... 11번가 택배 박스에 담겨 제 품에 들어온, 스마트한 버스폰?? 모토로라의 모토글램~ ...



...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모토글램 본 박스 & 신형 유심카드 & 1차? 사은품으로 보내준 '액정보호필름지 & 젤리케이스' & 제겐 너무 필요없는 그대인 각종 쿠폰들 몇장이 들어있네요^^; ...



... 골드블랙을 그렇게 간절히 염원했건만, 블랙으로 보냈다는 확답까지 받았건만, 택배 상자 뜯고보니 노블화이트ㅜㅜ ...



... 게다가 나중에야 발견하게 되었지만,,, 2만번대 제품~ & 그래도 암튼 미개봉원씰 상태[각주:1] ...

같은 시점에서 주문해서 누구는 14만번대 제품을 받았다는데, 저는 2만번대;;;
좀 너무한 장면인 거죠 ㄷㄷㄷ;

뭐 그렇지만 미개봉 상태라는 거,,, 정상적인 발상으로는 미스테리, 아이러니 합~니~당~~;;; 



... 또다른 옆면,,, 구경 한번 더~ ...



... 씰을 뜯고나면, 2단으로 열리는 신기한 박스~
맨 윗칸엔 글래미가, 아랫칸엔 몰까요?ㅎㅎ ...



... 배터리, 충전기 등등이 들어있던 아랫칸~ ...



... 이게 다 모토글램 박스 구성품이네요~ ...

일단 아직까지 진정이 안된 상태에서, 화이트 뒷커버에 한번 움찔ㅜㅜ,,,
미리 알고는 있었지만 외장 dmb안테나를 보니 괜히 맘이 짠~허고,,,
12월 말 주문품에 6월 배터리가 들어 앉아있는 걸 보니 '정녕 리박싱인가?' 싶은게 또 맘이 짠하공,,,
이어폰은 또 쪼끔 허접한 듯 보이공,
 그래도 차량용 충전기 있는 건 맘에 들고,,,

대충 그런 정도의 마음을 들게하는, 모토글래미 되시겠네요^^;;;



... 2만번대 당첨~;;; & 출처불분명 8기가 마이크로 sd 4클래스 카드~ ...

유심과 배터리를 끼우려고 본체 뒷편을 봤더니, 무려 2만번대ㅜㅜ
배터리 제조일자로 추정해보았던 리박싱 내지는 리퍼 제품의 냄새가 솔솔 나는 장면;;;
 
그래도 마이크로 sd카드는 4클래스로 와서, 다행?? 그러려고 했는데, 대만제인 거 빼곤 제조업체명도 안보이는 것이 왠지 듣보 sd카드 당첨인 듯ㅜㅜ ...



... 시간 설정 전의 표준시간대,,, 블라디보스토크는 왠말?;;; ...

모든 모토글램이 다 이런진 모르겠지만, 제 폰은 받을 당시에 2000년 1월 1일인가로 날짜가 되어 있었구요,
표준시간대는 블라디보스토크에 맞춰져있었네요;;;



여기까지가 '모토글램 박스 개봉기'구요~^^

리박싱이 되었건, 리퍼제품이건 간에,,, 암튼 모르는 게 약인 거고,,,
일단 새거라고 제게 온 제품인 만큼, 사용하는데에만 문제가 없으면 그냥 정붙이고 사용할 거구요.

이 폰의 조건은 12개월 약정, 위약금은 12만원,,, 요금제 완전 자유[각주:2]에 부가서비스 하나도 붙은 거 없고,,, 통신사는 skt고,,, 뭐 그런 정도네요^^


그리고 참, 제품 제조일자 가까운 거 당첨되는 거랑, 양품 당첨되는 건, 복불복이니까,,,
이 리뷰 보시고, 괜히 이런 폰 받게될까 크게 움찔하시거나, 모토글램 전체가 다 이런가?라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겠구요~^^* 


그럼 다음 글은 제품 사양이랑, 뭐 그런 걸로 달려볼까,,,
아님 또다른 방향으로 글을 적어야하나, 암튼 지금 그러고 있네요 ㅎㅎㅎ;

  1. 온라인 상에서 휴대폰 사기,,, 저도 십몇년 전에 가족폰 때문에 두세번인가 구매를 해봤었는데요. 그때만해도 '개통시켜서 보내는 거라 그렇다'며 개봉씰을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왠지 좀 찜찜했었는데, 요즘은 선개통이라도 미개봉씰이 대세더라구요^^ [본문으로]
  2. 보통, ''요자''라고들 부르더라구요ㅎㅎㅎ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