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구매 사용 리뷰

스마트폰(모토글램, 모토쿼티),,, 이번 1월엔 초순부터 "12/12 요자 올무" 버스폰(공짜폰)으로 떴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1. 7.
반응형
스마트폰(모토글램, 모토쿼티),,, 이번 1월엔 초순부터 "12/12 요자 올무" 버스폰(공짜폰)으로 떴네요~


휴대폰...
고장한번 안내고 조심조심 썼었는데,,, 그런데도 요즘 폰은 딱 2년을 넘기고서부터는 버벅대기 시작하고, 배터리 방전도 눈에 띄게 심해지더라구요;;

암튼 그래서, 새폰으로 옮겨타야겠다는 맘을 먹고서 본격적으로 휴대폰을 알아보기 시작했던게 지난 11월쯤...

사실 딱 그때즈음해서, 모토글램(XT800W) 신규랑 번이가 동시에 12/12 요자 all무 조건으로 온라인 상에서 확~ 풀렸었습니다.
그래서 옥션인가 11번간가는 이젠 기억에도 없지만;; 어쨌든 결제까지 하고, 신청서도 다 적었었는데,,, 하필이면 그 업체에 문제가 있었던 건지 주문 폭파ㅜㅜ


그렇게 어벙벙하게 눈앞에서 모토글램 12/12 요자 버스를 놓치고 나니, 12월 초, 중순까지는 모토글램이 29요금제로만 계속해서 뜨더라구요;;;
그리고 겨우,,, 크리스마스도 다 지난 12월 말이 되어서야 지난 11월보다 사은품도 훨 못한 상태의 12/12 번이가 홀로 떴었고, 저도 그 버스를 탔었네요^^;

... 직전 버스폰으로 풀려서 제게온,,, 제 모토글램입니당^^* ...


그럼 이제, 모토쿼티(A853)에 대해서...

사실 제가 첨부터 갖고 싶었던 폰은 바로 쿼티 자판이 달려있는 간지 제대로 나보이는 이 제품이었는데요^^

이제껏, 모토글램에 비해서는 항상 비싼 조건으로만 나오곤해서 진정한 의미의 버스폰은 아닌가보다라고 생각ㅜㅜ,,,
게다가 dmb없는 폰을 메인폰으로 사용할 순 없다는 tv친화적 발상 때문에ㅋㅋ 침만 좀 삼켜보다가 포기하고 그냥 모토글램으로 결정을 했던 건데,,, 이게 이번주말에는 12/12 버스로 풀렸네요.

그나저나, 모토쿼티 번호이동...
솔직히 많이 땡기지만, 이제 막 모토글램을 사용하기 시작한 입장에서는 1년동안 꿋꿋하게 모토글램이랑 함께해야 하므로...ㅜㅜ 일단 저는 해당사항이 없겠구요.

뭐 좀 욕심을 낸다면 주변 사람들을 버스 태워줄 순 있겠지만, 많이들 그러시는데 가족 빼곤 폰해주는 거 아니라더라구요;;;
그거 아무래도 경험자들 말씀이니 귀담아 듣는게 맞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블로그에 글로만 소개를 해보네요^^



그럼 이웃님들,,,
현재 핸드폰 이동통신사를 lgt나 kt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 skt로 번호이동을 생각하고 계신 분 계시면,,,
스마트폰 중에서 모토로라의 '모토글램'이랑 '모토쿼티'라는 제품이 << 12개월 약정에 12만원 위약금, 요금제 자유, 가입비 대납[각주:1], 유심비 대납[각주:2], 부가서비스 없음, + 사은품 약간,,, >> 정도의 조건으로 지금[각주:3] 온라인 상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니[각주:4],,, 참고하세요~*^^*

  1. 결국 '가입비 안내도 된다'는 말이랑 같은 말이네요^^ [본문으로]
  2. 유심비도 만원 안쪽이긴 하지만, 안내도 된다니, 고마운 거구요ㅎㅎㅎ [본문으로]
  3. 지금부터 이번주말까지의 조건이라는 말들이 있네요^^ [본문으로]
  4. 이런 정도의 조건이면, 사실 "공짜폰"이라는 이름이 전혀 아깝지가 않은 것 아닌가라는 게 개인적인 제 생각이네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