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사진 속, 도심과 자연)

[2012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티스토리 달력 사진 응모 - 겨울 억새^^

by 리뷰앤리뷰 2011. 12. 4.
반응형
[2012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티스토리 달력 사진 응모 - 겨울 억새^^


겨울하면 생각나는 것들, 사실 조금만 생각해봐도 다양한 종류의 여러가지가 떠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그냥 완전 단순하게 생각해서 '겨울하면 눈, 그리고 또 뭐있지?' 이런 생각 했었구요ㅋㅋㅋㅋ
그러면서 답을 찾아낸 게 억새, 그래서 이 포스트에는 겨울 사진으로 억새 찍은 거 몇장 올려보려고 하네요~^^*


... 겨울 억새 1 ...


... 겨울 억새 2 ...


... 겨울 억새 3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