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2013 무한도전 가요제 임진각에서] 무도 자유로가요제, 장소, 일자, 시간 안내~

by 리뷰앤리뷰 2013. 10. 17.
반응형

[2013 무한도전 가요제] 임진각에서 펼쳐지는 무도 자유로가요제, 장소, 일자, 시간 안내~

 

 

지난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 이후 격년 단위로 빼놓지 않고 열리며, 매번 보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을 전해주었던 무한도전 가요제~

 

무도가요제가 다시금 우리들 곁으로 다가왔습니다^^[각주:1]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의 정식 명칭은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2013 무도가요제와 관련해서는 이미 두어번의 사전 방송이 이루어지면서 아직 실제 가요제 무대가 펼쳐지지 않았음에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각주:2]

 

오늘 드디어,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가 열리게 되면서 지금 현재 크게 이슈가 되고 있네요.

 

 

그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내용, 핵심만 적어둘텐데요~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 중에서 가요제 참석 가능한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제4회 2013 무도가요제,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무도 자유로가요제 장소 :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평화누리 야외공연장[각주:3]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일시 : 녹화일 2013년 10월 17일, 오후 7시

 

자유로가요제 실황 방송일자 : 2013년 10월 26일 무도 본방시간

 

자유로가요제 참가팀[각주:4] : 박명수 프라이머리, 정준하 김C, 유재석 유희열, 길 보아, 정형돈 지드래곤, 노홍철 장미여관, 하하 장기하와얼굴들

 

  1. 제1회 무도가요제는 강변북로가요제, 2회는 올림픽대로듀엣가요제, 3회는 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였죠~ㅎ [본문으로]
  2. 개인적으로는 '노홍철 & 장미여관' 이 팀을 가장 응원하고 싶구요ㅎㅎ. '정형돈 & 지드래곤', '유재석 & 유희열'의 발표곡도 많이 궁금, '길 & 보아'의 곡은 왠지 가장 기성곡 느낌이 강하게 나지 않을까 해서 기대가 또 좀 되고 그러네요^^ [본문으로]
  3. 가요제가 펼쳐질 임진각~, 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하고 네이버 길찾기를 좀 해봤는데요. 서울에서 임진각, 대중교통을 이용시에는 2시간 반에서 3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 걸로 나오고, 자동차로 이동시에는 한시간 남짓 걸리는 것으로 안내가 되어 있었습니다. [본문으로]
  4. 무도멤버 나이순 정리~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