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Review

[한국 러시아 전 중계, 해설, 캐스터]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방송3사 캐스터, 해설위원은 누구?

by 리뷰앤리뷰 2014. 6. 18.
반응형

[한국 러시아 전 중계, 해설, 캐스터]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방송3사 캐스터, 해설위원은 누구?


 

2014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의 첫 경기가 이제 이십 분만 있으면 시작됩니다.

 

월드컵 h조 '대한민국 러시아' 전, 정말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양국의 국대선수 명단부터 경기일정 관련한 포스팅은 이미 했었고,

 

이 포스트에서는 오늘 '러시아 한국' 전의 tv중계와 관련하여, 해설자캐스터의 명단 정리를 좀 해둘까 합니다.

 

 

한국 러시아 중계~

 

한국 러시아전 중계방송 시작 시간 : 오전 6시

 

한국 러시아 경기 시작 시간 : 오전 7시

 

이번 브라질월드컵 중계는 지상파 3사 모두가 함께 참여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우리 경기는 물론이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웬만한 경기들까지도 3사 모두가 동시에 중계를 하는 등, 중계 자체에 대한 경쟁이 상당한 듯 하구요.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되면서, 채널 돌려가며 골라보는 즐거움 또한 한층 더해진 듯 합니다.[각주:1]

 

 

그러면, '대한민국 러시아'전 중계를 맡은 방송3사의 캐스터와 해설진 소개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보실 때 참고하세요~

 

2014년 6월 18일 오전 7시, 한국 러시아전 tv중계 정보

 

SBS : 차범근 & 차두리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

 

KBS2 : 이영표 해설위원, 조우종 캐스터

 

MBC : 송종국 & 안정환 해설위원, 김성주 캐스터

 

  1. 익숙하고 편안한 sbs 중계를 볼 것인가, 최근 정확한 예측으로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이영표 해설을 들을 것인가, 아니면 예능을 통해 더욱 익숙해진 아빠어디가 멤버들의 중계를 볼 것인가, 고민이 되는 장면인데요. 저는 일단 sbs에서부터 시작해서, 우리가 스코어에서 앞서나간다면 채널 고정, 만약 골을 먹게 된다면 다른 채널로 이동, 이런 식으로 중계 방송을 봐볼 생각입니다. (사실 경기 결과와 중계채널 선택은 무관한 것이지만, 어쨌든 결과가 별로라면 채널 변경이라도 해봐야지 않겠나 싶구요. 그렇게해서라도 경기를 이겼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