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진짜사나이 건플레이크 먹방] 군대리아보다 맛있다는 군대 시리얼 건플레이크 제조법~

by 리뷰앤리뷰 2013. 6. 2.
반응형

[진짜사나이 건플레이크] 군대리아보다 맛있다는 군대 시리얼, 건플레이크 제조법~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코너를 통해서 붐플레이크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적이 있었던 '건플레이크'~, 군대 시리얼 건플레이크가 MBC 일요 예능 진짜사나이를 통해 소개가 되면서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된 MBC '일밤, 진짜사나이'에서는 강원도 인제 산악 포병여단 화룡대대 병사 체험, 그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진짜사나이 이전 편들을 통해서 소개가 되었던 '군대리아'와 '뽀글이'에 이은 또하나의 군대 별식인 건플레이크 먹방이 펼쳐지면서 시청자의 식욕까지 함께 자극시켰습니다.


진짜사나이 건플레이크 제조 담당은 서경석 이병~, 그런데 서이병의 건플레이크는 붐플레이크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듯 보였으니~, 그럼, 미르 이병의 감탄처럼 '군대리아보다 맛있었다'는 서경석 이병의 건플레이크 제조법 정리를 해둘께요~^^*

 


서경석표, 군대 시리얼 건플레이크 만드는 법~


1. 건빵 봉지를 조금만 뜯어준 후, 봉지째 건빵 내용물을 잘게 부순다.
2. 부숴진 건빵이 들어 있는 봉지 안에 우유를 부어준다.[각주:1]
3. 별사탕을 잘게 깬 후, 기호에 맞춰 봉지 안에 적당량 넣어준다.
4. 딸기우유를 넣어준다. 이게 서경석 이병표 건플레이크의 핵심인 듯 했는데요. 각자의 기호에 맞춰 딸기우유, 초코우유 등을 부어 먹는 것이 특별한 포인트로 보였습니다.

 


건플레이크는 이전에 붐플레이크가 이슈가 되었을 때, 저도 이미 한번 만들어 먹어봤었는데요. 그때는 얌전히 그릇에 담아 먹었었는데, 오늘 방송을 보니 원조 건플레이크는 역시 봉지째 먹어줘야 제 맛이었겠구나 싶었구요.
딸기우유 같은 걸 첨가해서 먹는 것까진 생각을 못해봤는데, 그러면 맛이 또다를 것 같아서 서경석버전 건플레이크 맛은 어떤 맛일까 많이 궁금해졌습니다.
업그레이드된 건플레이크, 서경석 이병의 제조법대로 만들어서 다시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1. 건빵이 잠길 때까지 우유를 부어주는 것이 포인트~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