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정보 리뷰

다음뷰로 "다음뷰 첫 베스트" 된 사연?!

by 리뷰앤리뷰 2011. 1. 11.
반응형
다음뷰로 "다음뷰 첫 베스트" 된 사연?!


'다음 뷰 베스트'라는 목표~
추천을 몇개 이상 받으면 된다던지, 조회수가 얼마 이상이면 된다던지, 암튼 그런 눈에 띄는 기준이 제 눈엔 전혀 보이지 않던;;; 다음뷰였기에, 대충 글 100개를 보낸 그 시점부터는 내심 포기모드로 돌아설 수 밖에 없었던 목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다음뷰의 my view를 확인하다가 "베스트글수 1개"라는 글자를 발견했네요^_^

늘 베스트글 수 0개를 자랑하던 그자리에,,, 1개라니,,,
그렇게 "뭐지 뭐지", "무슨 글이지?" 그러다가 확인해보니, 베스트 글의 정체는 "다음뷰애드 활동지원금 글"이었구요~

... 오~ 빨간색 "best" 딱지,,, 넘 기분좋네요ㅎㅎㅎ...


그래서 봤더니 글이 '뷰베스트' 카테고리에도 소개가 되어있었더라구요~ㅎㅎㅎ  

글이 it, 스포츠 부분에 소개되어 있네요~
 

인터넷 베스트에는 좀 더 높은 순위로~ㅎㅎㅎ



그럼 이제 블로그 자체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소개합니다~,,,
 
일단 '티스토리 관리자모드'의 "뷰 활동정보" 부분을 확인해보니~ ㅎㅎㅎ

... 베스트글 1개,,, 여기에도 변화가 있었네요^^ ...


그리고 "유입경로"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제 글이 뷰베스트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던~^^ 




다음 뷰~
어제는 뷰애드 커트라인 활동지원금?ㅎㅎ으로, 오늘은 생각지도 못했던 view베스트로,,, 너무 기분 업되게 하는데요^0^

그런만큼 앞으로 글을 쓸 때 좀 더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암튼,,, 모두 모두 너무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