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이슈 리뷰

[스마트폰 정보 - 1월 버스폰(공짜폰)] 시크릿가든의 '현빈 & 하지원폰'인 "옵티머스 원"이 12/12 요자, 올무 조건으로 떴어요~

by 리뷰앤리뷰 2011. 1. 12.
반응형
[스마트폰 정보 - 1월 버스폰(공짜폰)] 시크릿가든의 '현빈 & 하지원폰'인 옵티머스 원이 12/12 요자, 올무 조건[각주:1]으로 떴어요~


아, 저도 원래는 나름 레잇어답터라 자부하는 쪽인데,,, 어쩌다 최근에 스맛폰 한번 구입하고보니 요즘은 폰만 눈에 들어오네요ㅋㅋㅋ
더구나 제가 인터넷으로 폰 구매하는 걸 보시더니 아버지께서도 폰 하나 바꿔달라셔서[각주:2], 암튼 요즘 폰 정보에 눈과 귀를 바짝 세우고 있다보니 버스폰 뜬 것도 바로 바로 알게되고 말이죠ㅎㅎㅎ;



음,,, 이번에 버스를 보낸 회사도 역시, skt구요...
이번 역시 신규는 없고, 번호이동 버스만 출발을 시켰네요;;


그나저나 옵티머스원,,, 저도 이제껏은 폰에 대해서 관심이 크게 없었다보니 아는게 별로 없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요.[각주:3]

많은 분들이 '대체로 기능은 모토글램만은 못하다'는 평을 적어주셨던데,,,
근데 또 이상한 건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검색 상으론 '옵티머스원이 모토글램보다 트랜드차트에서 앞서더라구요'.

... 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몰랐던지라 처음 폰을 알아볼 때부터 이런 방법으로 검색을 해나갔었네요^^;;; ...


그래서 왜 그런가싶어 확인을 좀 해봤더니,,,
일단,,,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이랑 하지원이 들고 나왔던 폰이 바로 옵티머스 원이었다고 하구요.[각주:4]
제 사견이긴 하지만, 모토글램은 외국 회사인 모토로라 제품이고, 옵티머스원은 국산인 엘지~꺼이다 보니 아무래도 일반에는 옵티머스원이 더 많이 알려져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그럼 혹시 폰 바꾸실 분 중에서 스마트폰을 염두에 두고 계신 분이 있다면,,,
현재 옵티머스원이 번이[각주:5]의 경우 '12개월 12만원 약정'에 '요금제 자유', '가입비도 유심비도 없는 정도의 조건'으로 온라인 상에 많이 올라와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참,,, 온라인으로 핸드폰을 자주 구매해보신 분이 아니시면, 구매하시기 전에 아래의 제 글도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휴대폰 구매시에 꼭 확인해야할, 체크리스트 best 10~

  1. 첨에 글쓰기 시작할 땐, 가입비 분납 조건이었는데, 글 마무리하면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올무로 바뀌었네요^^ [본문으로]
  2. 현재 쓰고 계신 폰이 약정에 위약금 장난 아니게 걸려있어서 바꿔타기가 쉽지 않아보여 고민이 좀 되네요;; [본문으로]
  3. 제가 이번에 모토글램을 구입해서 모토글램이랑 비교를 해봤네요^^;; [본문으로]
  4. 전 왜 드라마를 봤으면서도 몰랐던 걸까요?^^;;; [본문으로]
  5. =번호이동...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