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이슈 리뷰

현재 인터넷익스플로러로 다음 서비스(검색, 뷰, 티스토리, 로그인, 로그아웃) 이용시 경고 메시지 뜨면서 접속 차단되고 있습니다;

by 리뷰앤리뷰 2012. 1. 23.
반응형
현재 인터넷익스플로러로 다음 서비스(검색, 뷰, 티스토리, 로그인, 로그아웃) 이용시 경고 메시지 뜨면서 접속 차단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설날^O^
다 저녁 때가 되어서야 TV를 보기 시작했는데, 보다보니까 포스트 하나 남기고 싶어서ㅎㅎ 오늘 같은 날에도 참지 못하고ㅋㅋㅋ 인터넷에 접속을 했네요^^


그런데, 평소처럼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인터넷 접속, 로그인 후 '뷰'를 거쳐, '블로그'까지 들어오려고 했는데, 뷰 창으로 넘어가면서부터 경고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그냥 '이상하다' 그러기만 하다가, 다음 사이트의 이곳 저곳으로 이동을 한번 시도해 봤는데, '다음 뷰' 뿐만 아니라 '로그인 페이지', '로그아웃 페이지'에서도 경고 메시지가 뜨면서 정상 화면으로 넘어가 지지가 않았구요.


'다음 검색',


그리고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와 '이 블로그처럼 티스토리 서비스를 이용중인 개별 블로그'로의 접속 시도에도 경고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 차단이 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고창, 보통은 파이어폭스를 이용하다보면 가끔 보게 되는 건데[각주:1], 이번 경우는 파이어폭스와 오페라 브라우저로 접속을 시도했을 땐 괜찮은데 유독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만 경고 메시지가 뜨고 있네요.

... 혹시 버전 업그레이드가 안되서 그런건가 싶어서 봤더니, 인터넷 익스플로러 8 ...
 

웹 브라우저, 요즘은 다른 것도 많이들 사용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인데요.
어차피 설연휴고 그래서 다음이나 이곳 같은 블로그나 방문자 수가 아주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이 현상은 빨리 해결이 되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 요즘 블로그나 사이트들을 보면 워낙 여러 종류의 위젯과 광고들이 달려있다보니까 보통은 거기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들이 있더라구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