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Review/정보 리뷰

다음뷰 추천라이브 쪽에 오류(占쏙옙占쏙옙 占쏙옙천占싹셨쏙옙占싹댐옙.)가 있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6. 2.
반응형
다음뷰 추천라이브 쪽에 오류(占쏙옙占쏙옙 占쏙옙천占싹셨쏙옙占싹댐옙.)가 있네요;;


지금 다음뷰 좀 이상한데요?


추천 live쪽에 보니까, 정체를 알수없는 '占쏙옙占쏙옙 占쏙옙천占싹셨쏙옙占싹댐옙.'이라는 문구가 모든 글의 소개에 동일하게 적혀있네요;;



그래서 이상하다 싶어서 뷰의 여러 곳을 찾아봤더니, 다른 쪽으로는 다 정상인 거 같은데 카테고리쪽 추천라이브랑, 마이뷰의 추천라이브에 문제가 있구요.

아무래도 '님이 추천하셨습니다.' 이 부분이 '占쏙옙占쏙옙 占쏙옙천占싹셨쏙옙占싹댐옙.'와 같은 이런 이상한 문구로 표시가 되고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평소에 인터넷 브라우저 3개를 섞어 쓰는 편이어서 혹시 브라우저 자체 문제인가 싶어서 다 찾아봤더니, 처음에는 세 브라우저 모두 오류가 뜨더니, 오페라쪽은 잠시 잠깐 해결이 되었다가 다시 문제상태로 되돌아가 버렸고;, 인터넷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쪽에서는 여전히 오류가 보이네요;;

솔직히 이런 사소한 오류는 예전같으면 '그냥 그러려니'하고 신경도 쓰지않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들어서 다른 사이트가 외부 공격을 받는 일도 있었고 그렇다보니 사이트 이용자로서는 괜히 이런 오류에도 민감해지고 그러네요;
이 오류, 지금봐서는 큰 일 같진 않지만 그래도 빨리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