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or Other Review

에어부산 만원티켓이 구매불가라면, 제주항공에서 만원티켓을 찾아보세요^^

by 리뷰앤리뷰 2011. 2. 25.
반응형
에어부산 만원티켓이 구매불가라면, 제주항공에서 만원티켓을 찾아보세요^^


어제와 오늘의 핫키워드는 뭐니뭐니해도 "에어부산 만원티켓"인 것 같아요.

에어부산의 만원티켓 이벤트...
내용을 소개해보면,,, 다가오는 3월 한달간 제주노선 발권고객, 그러니까 부산과 제주, 김포와 제주 노선을 이용할 사람 중에서 선착순으로 9900명에게 편도 9900원의 특가항공권을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그런데 마침 이벤트 오픈일이 오늘 오전 11시여서 티켓을 구매할 건 아니었지만 저도 한번 구경을 가봤는데, 사이트 접속 자체가 불가능;;;, 아마도 한꺼번에 너무 많은 접속인원이 몰리면서 이같은 문제가 발생한 것이 아닌가 싶었어요.



그런데 혹시 이번 경우처럼 만원항공권 반짝 행사가 아니어도, 평소에도 구매가 가능한 만원항공권이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계신가요?^^

이 항공권은 작년부터 제가 구매하곤 했었던 항공권인데요.
제주항공의 얼리버드운임 항공권이라고 해서 선착순 할인 개념의 항공권이고 최저요금이 편도 1만원인 비행기표입니다.
노선은 제주항공이 취향하는 거의 모든 노선에 다 적용이 되는 것으로 알고있고, 날짜와 시간대의 선택 역시 모두 자유, 다만 선착순 개념이다보니 1만원 항공권이 다 팔리고나면, 같은 비행기라도 좀 더 높은 요금을 내야하구요.
그렇다보니 현실적으로 한달이나 두달전에 미리 구매를 해야 이 만원 항공권을 구매할 수가 있겠더라구요.



에어부산의 만원항공권...
분명 사람들의 주목을 끌만한 프로모션이긴 하지만, 기존에 상시로 이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항공사도 있다는 정보를 소개해고 싶었구요.

덧붙여, 에어부산이나 제주항공 모두, 만원항공권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긴하지만, 공항이용료나 유류할증료 같은 건 따로 붙게 되어있어서, 실제로 소비자가 결제해야 하는 금액은 2만원이 좀 넘는다는 것도 미리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런 프로모션 항공권들은 기본적으로 교환과 환불이 불가능한만큼, 만원항공권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셨음 합니다^^


... 버스나 기차여행도 좋지만 가끔씩 하게되는 비행기여행의 묘미는 역시 이런 게 아닐까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