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리뷰] 웬만해선 맛있는 조합 #3 - "초콜릿 핫브레이크 & 연하게 내린 원두커피"

by 리뷰앤리뷰 2012. 2. 13.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리뷰] 웬만해선 맛있는 조합 #3 - "초콜릿 핫브레이크 & 연하게 내린 원두커피"


혹시 단 음식 좋아하시나요?^^
제 경운 평소에는 단걸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가끔 기분이 급 꿀꿀해질 때나 기운이 많이 다운될 때 단걸 찾게 되구요.
꼭 그런 순간이 아니어도 단게 무지하게 땡길 때가 있는데, 그때가 딱 지금같은 '무슨무슨데이'때ㅋ, 진짜 '발렌타인데이'니, '화이트데이'니 그럴 때면 괜히 단음식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ㅎㅎㅎ

그럼 마침 내일이 발렌타인데이니까, 이번 포스트는 '환상조합인 초콜릿 & 커피' 사진 몇장 올려보도록 할께요~^^*



초콜릿과 사탕~
마트에 가면 언제라도 살 수 있는 거지만, 다양한 종류와 포장의 초콜릿과 사탕을 살 수 있는 때는 1년에 단 한번, 바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때가 아닐까 싶어요.[각주:1]

게다가 평소에는 마트 한켠에 진열되다가, 이때만 되면 사람들의 눈에 가장 잘 띄는 곳에 진열이 되어 있다보니까, 아무래도 사람 마음이라는 게 견물생심인지라 괜히 별 생각없이라도 충동 구매를 하게 되기도 하구요^^
 
암튼 그래서, 업어왔던 초콜릿 제품들 몇개~


보시면, 쵸콜릿 속에 씹을만한 뭔가가 좀 들어가 있는 '핫브레이크'랑, '크런키'~ & 이게 언제적에 먹어보고 못먹었던 초콜릿인가 싶은 '투유'구요~ㅎㅎ[각주:2]

... 핫브레이크 & 크런키 & To you ...


그렇지만 이 많은 걸 한꺼번에 다 먹을 수는 없는 거고..., 그래서 순간 가장 먹고싶은 마음이 들었던 '핫브레이크'부터 개봉하기로 결정을 했네요^_^



이제 포장을 뜯어보면~

... 여름이었다면 속포장에 초콜릿이 녹아서 좀 묻거나 그랬을텐데,
아직까진 날씨가 차다보니 원래의 모양 그대로를 잘 유지하고 있네요^^ ...


... 핫브레이크를 먹는 즐거움 중 하나인 속 내용물ㅋ~ ...


... 원두커피 한잔의 여유 느껴보세요~ ...



'초콜릿 핫브레이크' & '연하게 내린 원두커피'의 환상조합~

달달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핫브레이크 초콜릿~ㅎㅎ, 예전엔 양이 많다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먹어보니 '1회분량으로 적당한 양이다' 싶었구요^^

특히 감미가 첨가되지 않은 커피와 함께 먹으니, 핫브레이크의 단맛이 중화가 되면서 입안에 깔끔한 느낌이 남아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1. 케익업체의 대목이 크리스마스라면, 초콜릿업체의 대목은 발렌타인데이ㅎㅎㅎ, 그래서인지 다양한 사이즈에 다양한 포장을 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본문으로]
  2. 포스트 속 사진들은 작년꺼구요, 참고로 이 포스트 역시 작년 이맘때 적다가 완성 못했던 거 이어서 마무리 한거랍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