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or Other Review

9월 17일인 오늘은 고백데이~, 고백데이를 맞아서 각종데이(각종기념일)도 함께 정리해봤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9. 17.
반응형
9월 17일인 오늘은 고백데이~, 고백데이를 맞아서 각종데이(각종기념일)도 함께 정리해봤네요~


오늘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준으로 해서 딱 백일 전~
그래서라고 하는데요, 매년 9월 17일은 고백데이. 오늘이 바로 고백데이라네요?ㅎㅎ


연인끼리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고 확인하는 것, 사실 꼭 오늘같은 무슨데이에만 해야하는 건 아닐텐데요.

그렇지만 짝사랑하는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고 싶은데도 용기가 부족해서 기회를 찾지 못한채 애태우고 있는 분들에게나, 사랑하는 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는 이런 날이야말로 사랑을 표현해보기에 안성맞춤인 날이기도 한 거 같아요^^



그럼 고백데이를 맞아서 이와 유사한 느낌을 풍기는 다른 기념일들도 함께 정리를 해둘테니까, 참고하시구요.
보니까 오늘 기준으로 해서 가장 가까운 기념일은 다음달 14일에 있는 와인데이던데, 그것도 참고하시면 좋겠죠~^^*


... 14일 기념일들 ...

일자 @@데이 ~^^*  @@@하는 날 ~^^* 
1월14일 다이어리데이 연인들끼리 서로 일기장을 선물하는 날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렛을 주면서 사랑을 고백하는 날
3월14일  화이트데이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
4월14일  블랙데이[각주:1] 직전의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거치면서도 여전히 솔로로 남아있는 사람들을 위한 날로, 솔로들이 자장면을 챙겨먹는 날
5월14일 로즈데이 연인끼리 장미꽃을 선물하는 날
6월14일  키스데이 연인과 키스하는 날 
7월14일  실버데이 연인끼리 은반지와 같은 은으로된 선물을 하는 날
8월14일  그린데이 연인과 함께 산림욕을 하면서 무더위를 달래는 날
9월14일  포토데이 연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날
10월14일  와인데이 연인과 함께 포도주를 마시는 날
11월14일  무비데이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보는 날
12월14일 허그데이 연인끼리 서로를 안아주는 날

  1. 이렇게 많은 기념일들 중에서, 솔로만을 위한 기념일로는 블랙데이가 유일하네요ㅋㅋㅋㅋ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