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애정남30회] 애정남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 기준~

by 리뷰앤리뷰 2012. 3. 12.
반응형
[애정남30회] 애정남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 기준~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이 30회를 맞았어요~
그런데 이 코너,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개콘의 간판 코너이자 가장 핫한 코너 가운데 하나로 손꼽혔던 코너인데, 벌써부터 전진배치가 되기 시작을 한 것 같더라구요?;
그런걸 보면 진짜 개그콘서트는 인기에 대한 민감도가 남다른 프로그램인 것 같구요, 어쩌면 그래서 개콘이 그간 늘 꾸준히~ 일정 수준 이상의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해줄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럼 개콘예찬ㅎㅎㅎ은 요쯤으로 마치공, 어제 방송되었던 '애정남 30회'에 대한 얘기를 해볼께요~^^*[각주:1]


애정남 '화이트데이' 선물 기준~

Q :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선물 기준'을 알려주세요~
 
A : 화이트데이 선물은 본질에 맞게 사탕만 주는 것으로 하고,[각주:2] 사탕 선물도 사귄 기간에 따라 사이즈를 달리해서 주도록 한다.


* 애정남이 정한 '사귄 기간별 사탕선물 사이즈' 정리~[각주:3]

1. 2월 15일 이후의 연인은 사탕 선물 안함 (설명이 상당히 합리적?이었는데요ㅋㅋ,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넘어서 사귄 연인의 경우엔 화이트데이 선물도 해당 사항이 없다고 그랬네요~)

2. 사귄 기간이 6개월 이내인 경우 (아직 사랑이라고 하기엔 뭐한 단계이므로[각주:4], 사탕 선물은 한손으로 움켜 잡을 수 있을만큼만 할 것)

3. 사귄 기간이 1년 이내인 경우 (이 단계는 사랑이라 할만하므로 사탕 선물도 Love사이즈인 두손 가득히 담아서 하도록 한다)

4. 사귄 기간이 3년 이상이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사탕 선물도 손이 아닌 옷에 한가득 담길 정도인 패밀리 사이즈로 선물하도록 한다.

5. 결혼을 한 부부의 경우, 선물로 사탕을 단 한개만 건네면 되는데, 대신 사탕키스로 전달을 해야한다ㅋㅋㅋ[각주:5]


단, 2~5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여친의 충치 갯수가 5개 이상인 경우엔 사탕 선물 생략'할 것![각주:6]



애정남의 말처럼 OO데이만 다가오면 관련한 선물과 이벤트 등이 늘 이슈가 되곤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이번주는 화이트데이 주간이죠?^^
그런데 00데이 중에서도 특히 화이트데이의 경우엔, 발렌타인데이와 짝을 이룬 날이다보니깐, 선물을 주는 입장에서도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도 아무래도 다른 때보다 조금 더 관심이랄까 신경이랄까 그런 게 더 쓰이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이번주 애정남에선 화이트데이와 관련한 애매~한 문제, 바로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기준'을 꼼~꼼~하게 세밀하게~ 정리해 주었는데요^^
솔직히 '화이트데이 사탕바구니' 같은 경우는, 예전에 저도 받아보고서 '이건 진짜 너무 돈 아깝다'라고 느꼈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 애정남이 정해준 '화이트데이 선물 기준'에 상당히 공감을 했었구요.[각주:7] 다만, 이왕 이렇게 '실용적인 **데이 선물 기준'을 정해줄 거였으면 한달 전인 발렌타인데이 때 방송을 했었어도 좋았겠다라는 생각은 들더라구요^^;[각주:8]

  1. 어제 애정남에서는 '메인주제 1개'랑, '애정남캠페인' 1개, 그리고 이젠 더이상 안하나 궁금했었던 '속성애정남' 코너도 몇주만에 다시 선을 보였는데요^^ 이 포스트에선 메인 주제였던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에 대한 것만 적어봤음 하구요, 애정남캠페인이랑 속성애정남에 대해선 따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본문으로]
  2. 그러면서, 여자들에게 화이트데이 때 더이상 이벤트나 사탕 이외의 선물은 기대하지 말라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본문으로]
  3. 선물 사이즈라 그러길래 저는 첨에 '사탕 바구니' 크기를 얘기하는 건줄 알았는데요, 들어보니깐 바구니는 커녕ㅋㅋㅋ,,, 암튼 이번 기준은 실용적인 발상이 아주 빛났던 것 같아요~ [본문으로]
  4. 그래서 애정남은 이 단계를 'like단계'라고 명명을 했네요~ [본문으로]
  5. 근데 애정남에서 이말을 하면서, '이러다보면 막둥이가 생길지도 모른다'고 막 너스레를 떠는데ㅋㅋ, 갑자기 사마귀유치원의 쌍칼 조지훈 캐릭터가 겹쳐지면서 넘 웃겼네요~ㅎㅎㅎ [본문으로]
  6. 애정남팀, 어쩜 이렇게도 꼼꼼한 건지^^;, 암튼 이 단서 조항 대박인 거 같아요ㅋㅋㅋ [본문으로]
  7. 그러고보니, 이런 선물, 언제적에 받아보고 못받아 본건지ㅠㅠ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 해지려고 그러네요ㅋㅋㅋㅋ [본문으로]
  8. 이번 애정남의 '화이트데이 선물 기준', 남성분들 입장에서는 심리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부담이 확 줄어들만한 대박 희소식ㅎㅎ인 반면에, 여성분들 중에서 이날 남친이나 남편으로부터 선물 받을 걸 좀 크게 기대하고 계셨을 분에게는 상당한 악재로 작용할만한;; 기준이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ㅋ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