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이성민 아랑사또전 특별출연] 골든타임 최인혁 교수님, 아랑사또전에 카메오로 출연~ㅋㅋㅋ

by 리뷰앤리뷰 2012. 10. 19.
반응형
[이성민 아랑사또전 특별출연] 골든타임 최인혁 교수님, 아랑사또전에 카메오로 출연하셨네요~ㅋㅋㅋ


얼마 전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골든타임'의 주인공, 배우 이성민이 같은 방송사 수목드라마인 '아랑사또전' 마지막회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했습니다.

오늘 '아랑사또전'에서는 아랑이 죽게 된 원인(아랑을 죽인 범인이 누구인지)을 알아내기 위해서, 은오(이준기)와 아랑(신민아)이 황천숲 생사부 고방에 함께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마치 사찰의 사천왕상 같은 무서운 모습을 하고서는 생사부 고방 앞을 떡하니 지키고 서있던 그곳의 문지기를 보자마자 빵~ㅋㅋㅋ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배우 이성민'의 특별출연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랑사또전 마지막회에 특별출연한 배우 이성민은 비교적 긴대사 분량(은오에게 '산 사람이 생사부 고방을 찾아온 건 네가 처음이다', '정해진 시간 안에 찾고자 하는 것을 찾지 못한다면 죽음을 맞게 될 것이다', '네 손등 위의 다섯 개 반점이 없어질 때까지 네가 원하는 답을 찾아라', 뭐 이런 내용의 대사들을 했었는데, 분량 자체로 봤을 때 꽤 길었습니다)을 전혀 자연스럽지 않게ㅋㅋ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으로 대사해냄으로써, 묵직하고 듬직한 문지기의 특성을 잘 표현한 것과 함께, 저승이라는 장소에 걸맞는 연기를 보여주었구요.
생동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섬뜩했던 뽀얀 얼굴의 귀신 분장도 압권이었습니다^^


골든타임의 최인혁 교수, 연기자 이성민을 이렇게 아랑사또전에서 저승세계 문지기 역할로 다시 만나게 될 줄이야~ㅋㅋㅋ, 정말 깜놀했구요.
골든타임 끝나고서 3주만에 다시 드라마에서 보게 되는 건데 너무 반가웠습니다.

배우 이성민이 출연하는 골든타임 시즌2, 꼭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골든타임 시즌2를 기다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