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싸이 마돈나] 싸이 마돈나콘서트에서 강남스타일 부르며 마돈나와 함께 커플 말춤 선보여.

by 리뷰앤리뷰 2012. 11. 14.
반응형
[싸이 마돈나] 싸이 마돈나콘서트에서 강남스타일 부르며 마돈나와 함께 커플 말춤 선보여.


요즘 싸이 관련 소식은 들려오는 뉴스마다 대박~이라는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로 놀라운 뉴스들이 많은데요.
오늘 역시 싸이의 뉴스는 엄청나네요^^

싸이가 마돈나의 콘서트에서 강남스타일 무대를 펼쳐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싸이는
한국시간으로 14일, 미국 현지시간으로는 13일에 뉴욕 매디슨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마돈나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마돈나와 함께 커플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마돈나라고 하면 어느 나라 사람이라고 해도 웬만하면 다알만한 그야말로 '빅빅스타'인데, 그런 가수가 자신의 콘서트에 싸이를 초대해서 함께 무대에 섰다니, 이건 솔직히 영상없이 말로만 전해진 상황이라고 한다면 쉽게 믿기 힘들겠다 싶을만큼의 놀라운 뉴스였습니다.


마돈나는 이날 공연에서 자신의 곡인 'Give It To Me'와 싸이의 노래 '강남스타일'을 리믹스해서 선보였는데요.

마돈나가 자신의 노래와 싸이의 노래를 리믹스해서 무대를 만들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도 놀라웠지만, 더욱 놀라웠던 것은 콘서트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댄스 장면이었습니다.

마돈나와 싸이가 함께한 강남스타일 무대, 실제 콘서트 상황을 찍은 동영상들을 봤는데요.[각주:1]
짧은 치마를 입고서 아주 적극적으로 말춤을 추던 마돈나의 모습과,
뮤비에서 싸이와 노홍철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췄던 강렬한 춤사위를 싸이와 마돈나가 서로 역할을 바꿔가며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이던 모습,
그리고 곧이어서 있었던 마돈나의 싸이 허벅지 잡고 춤추기[각주:2],
싸이와 마주서서 부비부비춤 추는 모습,
마지막으로, 싸이의 목을 끌어안고서 점핑한 후, 싸이의 허리에 자신의 다리를 감는 아주 과감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마무리했던 하이라이트 장면까지, 마돈나가 무대 위에서 보여준 강남스타일 안무 하나하나가 모두 충격이었습니다.


싸이강남스타일이 세계 시장에서 인기가 있다 못해 이제는 수많은 사람들이 팝의 여왕이라 부르는 마돈나와 함께 한 무대에 서서 커플 말춤을 추는 상황에까지 이르게 되었는데요.
정말 이거야말로 좋은 의미에서의 '귀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그런 상황이다 싶네요ㅎㅎ

  1. 유튜브에 '싸이 마돈나'라고만 쳐도 해당 동영상이 몇개나 검색이 되니까, 시간 되실 때 동영상 하나 하나씩 돌려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본문으로]
  2. 저 그 장면 보면서 완전 깜놀했었네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