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나는 가수다 패러디 모음~

by 리뷰앤리뷰 2011. 3. 21.
반응형
나는 가수다 패러디 모음~


웹상에는 인터넷판 뉴스와 블로그 글이 넘쳐나고 있고, 각종 패러디물 또한 계속해서 소개가 되고 있는 상황~
잘나간다 했더니 한번의 판단 실수로 오늘 하루 온종일 가십거리가 되고 있는 '나는 가수다'입니다.

그중에서도 몇몇 패러디물들은 '촌철살인' 그 자체였는데요.
정말 이런 패러디물들을 대할 때면 재기발랄한 분들이 우리 주변에 너무 많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구요.

그래서 저도 패러디물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 봤어요~
(참, 이미지를 올리는 것과 출처 불분명 링크를 거는 것은 패러디물 창작자의 2차 저작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을 해서 생략을 했구요.
제목만 적어드릴테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검색 한번씩만 해보세요^^)


1. '나는 가수다' 박명수 버전, 정엽 버전~

2. '나는 가수다' 나영석 PD 버전~

3. '나는 가수다' 원피스 버전~

4. '브라질 이변의 16강 탈락!' 버전~

5. '나는 가수다 40년 후' 버전~

6. 영화포스터 패러디, '나는 선배다' 버전~

7. '시바이거 나는 선배다' 버전~

8. '시바이거 나는 후배다' 버전~

9. '시바이거 나는 시청자다' 버전~

10. '시바이벌 나는 PD다' 버전~

11. '쉐어서바이벌 나는 남자다' 버전~

12. '위탄 & 나는 가수다 합성 패러디' 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