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뉴스, 이거 오보가 아니라면 레알 특특종이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4. 21.
반응형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 뉴스, 이거 오보가 아니라면 레알 특특종이네요...;


서태지의 팬은 아니지만, 서태지가 누군가요?
19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 중에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초특급 유명 가수가 바로 서태지잖아요.

그런데 이제껏 미혼인줄 알았는데, 결혼을 했었다고 하공;;;
더 놀라운 건, 그 상대가 연기자 이지아였다는 건데요.


여기서 최근 이지아의 행보까지 생각해보면, 의아함은 더 커져만갑니다.
드라마에서 같이 연기했던 남자배우와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고 하고, 그때 상대 남자배우 정우성은 열애설을 인정하기까지 했다는 거;;;


그리고, 이제 이 이슈의 정점일 서태지와 이지아의 이혼소송 소식까지 함께 듣게된 건데요.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 싶어서 도무지 믿어지지가 않네요;;

아무튼 이 핫한 뉴스가 오보였음 하는 생각 뿐이구요.
이게 만약 오보가 아니라면 제가 이제껏 들어왔던 연예계 관련 뉴스 통틀어서 아마도 가장 충격적인 뉴스로 기억되지 않을까 싶을만큼, 레알 특특종 뉴스가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