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나는가수다, 9월18일 방송분] 공감갔던 나가수 순위 - 7라운드 1차경연의 1위는 바비킴, 7위는 장혜진

by 리뷰앤리뷰 2011. 9. 19.
반응형
[나는가수다, 9월18일 방송분] 공감갔던 나가수 순위 - 7라운드 1차경연의 1위는 바비킴, 7위는 장혜진


오늘부터 나는 가수다의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되었어요. 그러면서 지난번 나가수 무대에서 최종 탈락한 김조한 대신에, 새로운 가수로 김경호가 투입이 되었구요.

그런데 이렇게 기존 6라운드 멤버인 바비킴, 윤민수, 인순이, 자우림, 장혜진, 조관우에 김경호까지 더해진 멤버 구성을 보니까, (어느 정도는 개인적인 선호의 문제이기도 하겠지만^^) 저로선 이번 라운드의 멤버 구성이 상당히 괜춘하다 싶으면서ㅎㅎㅎ 관심이 더해지고 그러다보니까 방송도 좀 더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암튼, 그렇게 시작된 나가수 7라운드 1차 경연 결과~
아래는 이번주 경연 곡명과 가수 & 순위를 정리해둔 표에요^^


순위


가수 & 곡명


1


바비킴 - 신촌블루스 '골목길'


2


인순이 - 박정운 '오늘 같은 밤이면' 


3


자우림 - 시인과 촌장 '가시나무' 


4


김경호 - 송골매 '모두 다 사랑하리' 


5


윤민수 - 김추자 '님은 먼곳에'  


6


조관우 - 김정호 '이름 모를 소녀' 


7


장혜진 - 이문세 '그대와 영원히' 



이번 주에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 대해선 세가지 정도만 좀 적어봤음 싶은데요~

* 공감갔던 이번 주 나가수 순위~
나는 가수다를 보다보면 어떨 땐 청중평가단이 정한 순위와 방송을 통해 무대를 보고 내가 매겨본 순위가 너무 차이가 난다 그럴 때도 있구요, 또 어떨 땐 엇비슷했다 하는 때도 있던데요.
이번 주에 방송된 나가수는 후자의 경우였던 것 같아요. 물론 제가 매겨봤었던 순위와 청중평가단의 순위가 완전히 정확하게 일치를 했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크게 나눠서 상위권과 하위권 정도로 해서 2~3그룹으로 봤을 때 별 이변은 없었던 것 같구요, 그래서 발표되는 순위를 보면서 수긍과 공감을 함께 했었네요^^

* 자우림과 바비킴, 이제 나가수 무대에 완전히 적응을 한 듯 하네요~
지난 주의 자우림 무대, 개인적으로는 정말 제 취향에 딱 맞는 버전이어서 너무 좋다 그랬었는데, 이번 주 무대 역시 노래 자체도 원래 너무 좋아했던 '가시나무'인데다가 편곡에서도 자우림의 색깔이 잘 덧입혀진 듯 해서 맘에 들었구요.
바비킴의 '골목길'은 
처음엔 별 생각없이 그냥 편안하게만 들었었는데, 간주 부분의 랩을 시작으로 해서 이후에 원곡과는 완전히 차별화되는 듯한 새로운 느낌이 확 들기 시작했고, 그러면서 곡 전체적으로 흥겨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 김경호의 등장이라니~ㅎㅎ, 이후의 나가수에 기대가 더해지네요^^
사실 어제 나가수에서 보여줬던 김경호의 무대는 고음역대를 소화해내는 모습도 그렇고, 처음에 제가 생각했었던 것보다는 살짝 약하다싶은 느낌도 있었는데요;; 
그렇지만 '김경호'인만큼ㅎㅎㅎ[각주:1] 회를 거듭할수록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가져보게 되구요. 그런만큼 그의 투입 이후의 나가수 역시 전체적으로 좀 더 흥하는 분위기로 이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는 것이 사실이네요^^

  1. 제가 뭐 김경호 팬이기까지 한건 아닌데요, 김경호가 노래 잘하는 가수인 건 맞잖아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