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위대한탄생2] 위탄2, 20인의 멘토스쿨 합격자 확정~

by 리뷰앤리뷰 2011. 11. 26.
반응형
[위대한탄생2] 위탄2, 20인의 멘토스쿨 합격자 확정~


실력있는 가수들의 공중파 방송을 통한 등용문, 예전엔 전국노래자랑이 유일했던 거 같은데ㅋㅋㅋㅋ 요즘은 슈퍼스타k부터 탑밴드, 위대한탄생까지, 각 방송사마다 오디션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다보니 이들 방송을 통해서 많은 가수들이 배출이 되고 있는데요.
요즘은 탑밴드도 끝나고, 슈스케3도 끝나버려서, '위대한탄생2' 밖에 볼게 없네요.

암튼 그래서 어젠 위탄2를 봤었는데요, 여러번의 단계를 거치면서 드디어 20인의 멘토스쿨 합격자가 확정, 발표가 되었어요.
그럼 5인 5색, 위대한탄생2의 다섯멘토가 선택한 각 4명씩의 멘티들부터 정리를 해볼께요~


멘토


멘티


윤일상


샘카터, 신예림, 정서경, 50kg


이승환


에릭남, 최정훈, 한다성, 홍동균


이선희


구자명, 김경주, 배수정, 장이정


윤상


김태극, 장솔, 저스틴김, 전은진


박정현


메이건리, 애슐리 윤, 장성재, 푸니타 바자즈




이번 위탄2는~

* 멘토들이 다 마음에 들어요^^

지난 위탄1 때를 생각해보면, 사실 그때도 이 단계까진 멘토들에 대해서 크게 불만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후 계속되는 과정들을 보면서, 솔직히 일부 멘토들에 대해선 실망을 좀 하기도 했었고, '아, 이래서 슈스케 슈스케 하는 거구나~' 뭐 그런 생각도 좀 했었구요;;

그런데 이번 위탄2의 멘토들은 정말로 다 마음에 드네요^^*
특히 노래면 노래, 무대퍼포먼스면 퍼포먼스, 아무튼 늘 기대하게 되는 가수 이승환의 멘토로서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아주 기대가 되구요.
10대 시절, 윤상표 발라드에 심취했었던 저로선 윤상이라는 가수를 매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는 자체도 아주 즐거운 일인 거 같구요.
또한 언급한 이 두 멘토들 외에도, 어려선 잘 몰랐는데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좋아하게 된 가수 이선희와, 처음엔 발음 때문에 적응이 잘 안됐지만 역시 점차 더 좋아하게 된 가수 박정현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인 쿨의 여러 히트곡을 작곡했던 윤일상 작곡가까지, 모든 멘토들의 활약이 다 기대가 되네요^^


* 괜히 좀 더 끌리는?, 그래서 왠지 좀 더 많이 응원해주고 싶은 멘티^^ - 정서경, 에릭남, 구자명, 김경주, 전은진, 푸니타 바자즈~

극한 상황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누구나 다 응원하고 싶은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이와는 조금 다른 모습일지도 모르겠지만, 보기 좋은 외모에, 괜찮은 스펙까지 갖춘 경우에도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끌게 되구요.
암튼 이번 위탄 20인의 멘토스쿨 합격자들도 나름대로 각자 이런 스토리와 특징들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20인의 멘티들 모두가 다 좋은 재능과 실력을 갖추고 있는 듯 보였지만, 그래도 사람마다 제각각 선호하는 취향이라는 것이 있다보니 저도 개인적으로 좀 더 응원하고 싶고 그런 멘티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각 멘토별로 1, 2명의 멘티를 꼽아봤는데요.
윤일상 멘토의 멘티 중에선 '정서경', 최강 멘티 조합으로 보였던 이승환 멘토의 멘티들 중에서는 '에릭남', 이선희 멘토의 멘티 중에선 '구자명'과 '김경주', 윤상 멘토의 멘티 중에선 '전은진', 박정현 멘토의 멘티 중에선 '푸니타 바자즈'를 응원하고 싶구요.
물론 객관적으로봐선, 이들 멘티 중에서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멘티는 절반 정도 밖에 안되는 듯도 하지만;, 그래도 가능하다면 한명이라도 더 다음 단계로 진출을 했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이 들면서 벌써부터 팬심이 강하게 작용을 하고 그러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