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사진 속, 도심과 자연)

[티스토리 2012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티스토리 달력 사진 응모 - 가을 국화^^

by 리뷰앤리뷰 2011. 12. 4.
반응형
[티스토리 2012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티스토리 달력 사진 응모 - 가을 국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들, 그중에서도 대표주자들이 좀 있을텐데요.
그런데 저는 가을 대표 사진을 찍어보려고 생각을 해봤더니, 떠오른다는 게 '가을하늘'과 '가을국화' 밖에 없더라구요^^;[각주:1]

그치만 그중에서도 하늘은, 계절 표현이 어렵다는 거~;

결국 2012 티스토리 탁상 달력 사진공모전 응모 사진은 국화 사진으로 결정을 봤구요^^ 찍을 때는 나름 신경 써서 찍었는데, 나중에 컴퓨터로 사진을 불러서 봐보니까 건질 게 별로 없어서 좀 아쉽고 그랬네요;

암튼 전 참가하는데 의의를 둬보구요~ㅎㅎㅎ
그럼 사진 올릴께요~*^^*



... 가을 국화 1 ...


... 가을 국화 2 ...


... 가을 국화 3 ...


* 사진은 원본 그대로에, 따로 손댄건 없구요~ 포토웍스로 사이즈 줄이고 액자 처리하고, 포토스케이프로 낙관 삽입만 했네요^^

  1. 발상 자체가 창의적인 거랑은 너무~ 거리가 먼거죠ㅋㅋㅋ;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