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사진] 추억 속의 원조 과자 #1... 짱구^^

by 리뷰앤리뷰 2010. 12. 5.
반응형
[사진] 추억 속의 원조 과자 #1... 짱구^^


마트에 들렀다가 추억 속의 과자, 짱구를 다시 만났습니다^^

근래 주로 봐왔던 건, *짱...;
그런데 입이 별스러운 건지, 먹어보면 '그맛이 그맛이 아니더란' 말이죠?^^;;


그렇지만 이번엔, 원조 짱구..ㅋ
일단, 반가운 마음에 한봉지를 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의 그 맛을 기대하며, 개봉...!

개봉 직후에 샷을 남기는 게 보통이겠지만, 저는 음식만 보면 제어가 잘 안되는 1ㅅ...
먹는데 치중하다보니,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그제서야 더 늦기 전에 사진을 찍어봅니다^^;


... 삼양 짱구,,, 표지모델이 아무리봐도 참 짱구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 ...


... 손까락에 끼워서 빼먹는ㅎㅎㅎ, 정말 이 문구가 정답이네요^^ ...


... 아무 생각없이 먹는데 집중하다가, 고작 예닐곱 개 남겨놓고서야, '사진 찍어야 되는데..' 그랬었네요^^;; ... 


과자, 요즘은 예전만큼은 자주 먹지 않아서 또 언제 먹게 될진 모르겠지만,
짱구, 오래간만에 먹어보니 추억에 젖어들게 만드는 맛이었는데요^^

그나저나 다음 번 과자 소개는 뭐가 좋을까요?
역시, 쵸코과자?의 원조, '오리온 초코파이'가 되어야 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