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8월 21일 방송분 나는가수다 순위] 나가수 '인순이, 윤민수, 바비킴 투입 첫방송의 사전선호도 1위는 역시 인순이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8. 21.
반응형
[8월 21일 방송분 나는가수다 순위] 나가수 '인순이, 윤민수, 바비킴 투입 첫방송의 사전선호도 1위는 역시 인순이네요~


나가수~, 처음에 프로그램 생기고선 한동안 많이 좋아라하면서 봤었던 프로였는데, 방송이 진행되면 될수록 좋다라는 느낌보다 아쉬운 점들이 더 많이 보여서, 최근엔 키앤크를 본방으로 보고 나가수는 나중에 다음에서 올려주는 무편집동영상 위주로 보곤 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주엔 초창기 멤버들이 다 떠나고 새로운 멤버가 3명이나 들어온다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를 갖고 봤었는데, 역시 대단했어요.

특히 인순이씨 무대는 정말 등장 장면에서부터 그 포스가 엄청났구요, 노래는 두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최고였구요~[각주:1]
그리고 윤민수씨도 원래 노래 잘한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나가수 무대를 보니까 느낌이~ 대박! 완전 기대했었던 그 이상이었는데요.

이젠 웰메이드 착한 예능프로인 키앤크도 끝이 났고ㅠㅠ, 다음주부턴 다시 고민없이 나가수 본방시청 모드로 들어가야할까 보네요ㅎㅎㅎ


암튼,,, 아래는 이번주 사전선호도조사 곡명이랑 가수, 순위 정리해둔 표구요^^

근데 나가수는 딴거보다, 매 방송마다 라운드, 경연, 공연 등의 명칭과 함께 번호를 매겨나가기는 하던데, 시청자의 입장에선 딱히 접수가 잘 안되는 느낌이랄까요?;;
 

순위


가수 & 곡명





인순이 - 아버지 





윤민수 - 그남자 그여자 + 술이야 





김조한 - 천생연분 





조관우 - 사랑했으므로 





바비킴 - 사랑.. 그 놈 





장혜진 - 아름다운 날들 





자우림 - 매직 카펫 라이드 


  1. 노래 자체를 전달하는 힘도 그렇고, 감정 표현도 그렇고 정말 최고였어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