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댄싱 위드 더 스타 우승자는 문희준 안혜상 커플~, 준우승은 김규리 김강산 커플에게 돌아갔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8. 20.
반응형
댄싱 위드 더 스타 우승자는 문희준 안혜상 커플~, 준우승은 김규리 김강산 커플에게 돌아갔네요^^


몇달 전에 위대한탄생 후속으로 방송되기 시작했던 프로그램인 '댄싱위드더스타'가 어제 있었던 결승 무대를 끝으로 막을 내렸어요. 그리고 결과는 '문희준 안혜상 커플이 우승', '김규리 김강산 커플이 준우승'을 차지했구요^^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정식 댄스스포츠를 아이템으로 해서 생방송 서바이벌 형식으로 그동안 방송이 쭉 진행되어 왔었는데요. 성악가와 마라토너, 연예인으로 구성된 각계의 명사들과 댄스스포츠 선수가 한팀을 이루면서 조화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던 프로그램이었는데, 결국 이번 주에 우승자가 가려지게 되었구요~

솔직히 전 기본적으로 워낙에 몸치인데다 몸을 움직이는 것 자체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어서ㅋㅋㅋㅋ 당연히 이런 댄스쪽에도 별 관심이 없는 편이었는데, 몇주 전부터 김규리씨의 열정적이고 매혹적인 무대에 흠뻑 빠지게 되면서[각주:1] 댄싱 위드 더 스타를 본방사수 해왔던터라 김규리씨의 준우승 결과가 조금은 안타깝게도 느껴졌어요^^;[각주:2]



그렇지만 이건 김규리씨를 향한 저의 팬심이 조금 더 작용을 했기 때문일테구요^^;

사실 이번 결승 무대에서 보여줬던 문희준 안혜상 커플의 댄스는 2번의 시도 모두 너무나 완벽하고 멋졌구요^^ 특히, 이런 댄스스포츠 같은 경우는 리드하는 쪽인 남자선수가 훨씬 더 어렵다고 하던데,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던 문희준씨에게는 정말이지 너무 대단하다는 칭찬과 박수를 보내주고 싶었어요.



암튼, 댄싱 위드 더 스타라는 프로그램 덕분에 개인적으론 댄스스포츠에 대한 편견 같은 것도 조금은 더 깰 수 있었던 것 같고, 댄스스포츠의 묘미도 조금은 더 알 수 있게 된 것 같구요.

마지막으로, 이전 단계에서 탈락을 했었던 참가자들 모두에게도 그 열정에 박수를 전하고 싶네요^^

  1. 그도 그럴 것이 김규리씨의 무대는 정말이지 볼 때마다 너무나 놀라왔는데요, 매번, 아마추어라는 느낌이 잘 들지 않을 정도로 프로같은 완벽한 모습들을 보여줬었기 때문에 시청자인 저도 그 매력에 매료가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본문으로]
  2. 김규리 김강산 커플의 경우는 서로 다른 종목으로 치뤄진 두번의 도전 중에서, 첫 무대에서 겉치마를 벗기는 장면에서 실수가 생기게 되면서 진한 아쉬움을 남기는 무대를 보여주었네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