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8월 28일 방송분 나는가수다 순위] 6라운드 1차경연 '나가수 순위' - 장혜진 1위, 조관우 7위는 동의하기가 좀 힘드네요;

by 리뷰앤리뷰 2011. 8. 28.
반응형
[8월 28일 방송분 나는가수다 순위] 6라운드 1차경연 '나가수 순위' - 장혜진 1위, 조관우 7위는 동의하기가 좀 힘드네요;


'나는 가수다' 6라운드 1차 경연이 조금 전에 끝이 났어요.
이번 6라운드의 참가 가수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김조한, 바비킴, 윤민수, 인순이, 자우림, 장혜진, 조관우였구요, 좀 특별했다면 이번 무대부터 가수 윤종신이 무대 진행을 새롭게 맡았다는 거겠구요^^


이번 6라운드 1차 경연의 도전곡은 자문단이 선정한 서른곡 중에서, 가수 각자가 자신이 부르고 싶은 곡을 선택해서 경연을 치뤘는데요.
경연곡은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진주의 '난 괜찮아',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패닉의 '왼손잡이' + 자우림의 '일탈',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였고, 경연 순서는 윤민수, 인순이, 조관우, 바비킴, 자우림, 김조한, 장혜진 순이었어요.


그런데, 경연의 결과가 좀?;;;;;
솔직히 제 예상과는 상위권, 하위권이 완전히 뒤바뀐 결과가 나왔는데요.

특히 중위권쯤 예상했었던 장혜진이 1위를 한 거랑, 7위를 예상했었던 윤민수가 2위를 한건 좀 쇼킹했구요. 솔직히 아무리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조관우의 노래라지만 이번에 조관우가 부른 '그대는 어디에'는 결코 7위를 할 노래가 아니었는데;;;, 아무래도 TV로 보는 것과 현장에서 직접 듣는 것의 차이가 많이 큰가보네요;;


암튼, 아래는 이번주에 방송된 6R 1차 경연의 가수와 곡명을 순위대로 정리해둔 표에요^^

 

순위


가수 & 곡명


1


장혜진 - 가질 수 없는 너


2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3


인순이 - 난 괜찮아


4


김조한 - 사랑하기 때문에


5


바비킴 - 태양을 피하는 방법


6


자우림 - 왼손잡이


7


조관우 - 그대는 어디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