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나는가수다 순위정리 & 리뷰] 9라운드1차경연 나가수 순위 - 김경호 1위, 바비킴 7위~

by 리뷰앤리뷰 2011. 11. 7.
반응형
[나는가수다 순위정리 & 리뷰] 9라운드1차경연 나가수 순위 - 김경호 1위, 바비킴 7위~


나가수 9라운드 1차경연에서는 열정적이고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었던 김경호가 1위를 차지했어요.

그런데 이번 1위 무대~ 
개그맨 박명수와 김신영이 각자 자신의 춤이라고 주장하면서 웃음을 더했던 '김경호표 춤사위들'이 노래를 듣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주었구요, 특히 골반춤은 저도 무심결에 꺅~ 소리를 질렀을만큼 놀라움과 충격 그 자체였는데요ㅎㅎㅎㅎ
TV로 봤는데도 이정도인데, 청중평가단으로 참여해서 실제 그 무대를 봤었던 분들은 어땠을까 싶은게 진심 그분들이 부러워지더라구요^^*

암튼 그럼 1위 득표율이 나가수 역대 최고 득표율을 넘어서는 29%를 기록했을 정도로 후덜덜했던, 이번 9라운드 1차경연의 순위부터 확인해 보세요~



순위


가수 & 곡명


1


김경호 - 박미경의 '이유같지 않은 이유' 


2


거미 - 이소라의 '난 행복해'


3


인순이 -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4


장혜진 - 강애리자의 '분홍 립스틱'


5


자우림 -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6


윤민수 - 태연의 '만약에'


7


바비킴 - 노사연의 '만남'




이제 '나가수 9라운드 1차경연'에 대한 리뷰도 살짝만 좀 곁들여 볼께요~


* 별들 가운데서도 단연 빛났던 '김경호'의 무대~

'시원하고 강한 목소리'와 '갸느다랗고 연약한 듯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던 섹시한 춤'이 언발란스한 듯 멋진 조화를 자랑했던 김경호의 노래와 춤 & 그냥 딱듣기에도 대단하다 싶었던 기타 솔로 연주 & 래퍼 비지의 랩까지 합쳐졌던 이번 9라운드 1차경연의 김경호 무대는 누가 보고 듣더라도 1위라고 평가할만한 무대였다는 생각이 들구요.

고음부에서 예전 전성기 때만큼의 소리는 나오지 않고 있지만, 명불허전~
역시 김경호라는 감탄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무대가 아니었나 싶어요^^


* 팔색조같은 매력이야말로 자우림의 특징, 주관적으로 자우림의 무대도 푹 빠져들며 봤었네요^^

자우림의 이번 무대는 몽환과 강렬함이 함께 했던 무대이자, 이국적인 신비로움과 함께 기원을 찾기 어려운 듯 싶은 살짝 퇴폐적인 느낌이 같이 전해졌던 무대로, 하나의 곡 안에서 일관적인 듯 일관적이지 않았고 이질적인듯 이질적이지 않았던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이 무대~
청중평가단의 평가 순위는 5위로 하위권이었지만, 저는 아주 빠져들면서 봤답니다~


* 새가수 '거미'가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 증폭^^, 그러나 '난 행복해'는 역시 이소라에 최적화된 노래라는 생각도 함께 했어요^^;

기존 가수와의 아쉬운 이별 뒤에는 새로운 가수와의 설레는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 나가수 무대의 특징이자 매력일텐데요. 이번 9라운드에서 새롭게 합류하게된 가수는 '거미'더라구요^^

가수 거미~, 지금 나가수 멤버 중에서는 가장 나이어린 가수인만큼, 앞으로의 나가수 무대에서 '젊은피의 힘' 같은 걸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구요^^
그렇지만 첫무대였던 이번 주 무대의 경우엔 나쁘진 않았지만, 노래를 들으면서 '역시 이소라'라는 생각도 함께 들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