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나는가수다 순위정리 & 리뷰] 9라운드2차경연 중간평가 나가수 순위 - 1위 김경호, 7위 자우림~

by 리뷰앤리뷰 2011. 11. 20.
반응형
[나는가수다 순위정리 & 리뷰] 9라운드2차경연 중간평가 나가수 순위 - 1위 김경호, 7위 자우림~


나가수 리뷰는 보통 방송 당일이나 월요일, 혹은 늦어도 화요일 쯤엔 적어왔었는데, 이번 9라운드 2차경연의 중간평가 리뷰는 완전히 한주 늦어진 지금 시점에서야 적어보네요^^;

나는 가수다~
이번 9라운드 2차 경연 미션은 이전에도 한번 주제로 삼았었던 '서로의 노래 바꿔부르기'였구요.
중간평가여서 순위가 큰 의미를 가지는 건 아니지만, 1위는 요즘 나가수의 확실한 대세인 김경호가, 7위는 자우림이 차지를 했었네요.


암튼,,, 아래는 '9라운드 2차경연'의 도전곡명이랑 가수, 중간평가 순위를 정리해둔 표구요^^



순위


가수 & 곡명


1


김경호 - 자우림의 '헤이 헤이 헤이'


2


인순이 -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


3


장혜진 - 바비킴의 '사랑, 그놈'


4


거미 - 인순이의 '또'


5

 
윤민수 - 거미의 '기억상실'


6


바비킴 - 윤민수의 '미워도 다시 한번'


7


자우림 -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이제 '나는 가수다 9라운드 2차경연의 중간평가'에 대한 리뷰도 간단히 남겨볼께요~

* about '서로의 노래 바꿔부르기 미션'~
이미 나가수를 통해서 한번 선보였던 미션인, 서로의 노래 바꿔부르기 미션~
이번 미션은 각자에게 해당되는 가수는 뺑뺑이 판을 돌려서 '복불복' 선택이 되도록 하고, 곡 선택은 원곡가수가 추천한 3곡의 풀 안에서 도전 가수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만한 한곡을 선택해서 도전을 하는 것으로 정했었는데요.
가수 선정은 랜덤하게 가는 대신, 곡 선택은 원곡을 부른 가수와 도전할 가수의 의사가 어느 정도 반영될 수 있는 형태의 룰인 듯 해서 꽤 괜찮게 느껴졌어요.


* 노래도 예능감도, 요즘 나가수의 대세는 김경호인 것 같아요~
예전 전성기때 들었었던 그만큼의 후덜덜한 느낌까진 아니지만, 김경호는 여전히 정말 노래 잘하는 락커인 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엔 미처 몰랐던 그 예능감~ㅎㅎㅎ
솔직히 전 꽤 오랜 장혜진 팬인데, 요즘 나가수는 김경호와 자우림의 무대를 보는 재미로 시청하네요^^


* 장혜진의 그 좋은 노래들을 나가수 본 무대를 통해서는 한번도 제대로 들어보지 못한 게 많이 아쉽게 느껴지네요;
처음엔 나가수 특유의 분위기를 잘 못 타고있는 듯해서 안타까웠고, 이후로 가면서 여러 신선한 시도들을 했지만 그 역시 장혜진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는 못한듯 해서 늘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장혜진의 무대가 결국 이번 나가수 9라운드 2차경연을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명예졸업이 될지, 그렇지 않으면 윤밴처럼 명예졸업을 눈앞에 두고서 탈락을 하게 될지 현재로선 결과를 알수는 없지만, 평소 장혜진의 노래를 좋아했던 사람으로서는 나가수와 장혜진의 궁합이 그렇게 잘 맞았던건 아닌 듯 해서 끝까지 아쉬움이 많이 남구요. 암튼 바라기는 이번 나가수 9라운드 2차경연 본무대에서 장혜진씨가 이왕이면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다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