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16회 - 애정남 술값 면제 사유 / 애정남 말해도 되는 닮은꼴

by 리뷰앤리뷰 2011. 12. 5.
반응형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16회 - 애정남 술값 면제 사유 / 애정남 말해도 되는 닮은꼴


요즘 개그콘서트에서 가장 재미있는 코너들 가운데 하나인 '애정남', 이번주 '애정남 16회'에서는 '연말을 즈음해서 연말연시 술자리에서 술값을 면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리'와 함께, '상대방에게 닮았다고 말을해도 기분 나빠 하지 않을만한 유명인에 대한 정리'를 내려주었구요.

코너 속 코너인 속성애정남에서도 몇가지 주제에 대해서 다루었는데, 그 얘긴 뒷 포스트에서 따로 해볼꺼구요^^*

그럼 이번주 개콘 '애정남' 코너에서 얘기했던 거, 정리를 한번 해볼께요~


1. 애정남 '술자리 술값 면제 사유'~

Q : 연말 연시, 술자리 모임의 술값 더치페이에서 면제 받기 위해서는??


A1 : 자리가 부족한 경우, 등받이 없는 간이의자에 앉았다면 술값 면제~

근데 여기서 빵터졌던 건 그 이유 때문~ '등받이 없는 간이의자에 앉았다는 거 자체가 디스크와 술값을 바꾸는 거'라는 설명이 있었는데요. 솔직히 처음에 답만 들었을 땐 별로 수긍이 안가다가, 이 이유를 듣고 나니까 급 수긍이 되면서 너무 웃겼구요ㅋㅋㅋ  

A2 : 술진상 친구의 수발을 맨투맨으로 맡았다면 이경우에도 면제~크크크
술 취해서 진상 있는데로 떠는 친구의 말을 들어주고, 오바이트 할때 등까지 두들겨주면서, 완전 맨투맨으로 전담해주는 친구는 술값 면제를 하는 걸로 정했는데요. 사실 이 기준 자체보다 웃겼던 건, 이 말을 하면서 보여줬던 애정남 멤버들의 재연 장면이었구요. 저도 방송 보면서 많이 웃었어요^^*



2. 애정남 '말해도 되는 닮은꼴'~

Q : 상대방에게 연예인 누구를 닮았다고 말해야 기분 나빠하지 않을지?, '닮았다고 말해도 좋을만한 연예인 기준'을 정해보자!


A1 : 첫만남의 경우 - 미남, 미녀의 대명사인 '김태희, 한예슬, 송혜교, 장동건, 원빈'이나, 국민 호감 '유재석' 정도까지만 가능함ㅋㅋ[각주:1]

A2 : 어느 정도 친해졌을 때 - 개성파 연기자, 예를 들어서 류승범, 유해진, 이원종, 박준규 같이, 잘생긴 건 아니지만 매력있는 사람들은 닮았다고 해도 됨~[각주:2]

A3 : 절친이 되었을 때 - 완전 친한 사이에선 예능인까지도 닮았다고 해도 되구요^^ 예를 들어서 신봉선, 정주리, 박지선, 오지현, 옥동자 같은 분들 닮았다고 해도 되는 거고, 절친 사이에선 누가 자기더러 이분들 닮았다는 말을 하더라도 화내면 안된다네요ㅋㅋㅋ

A4 : 10년이상 친구로 지내온 경우 - 가족같은 사이에선 괴물, 동물, 음식 다 닮았다고 해도 되고, 심지어 이 세상에 존재하는 건 모두 다 된다고 했는데요. 그러면서 보여주는 애정남 멤버들의 개그~ 상당히 웃겼어요ㅎㅎㅎ



개콘의 애정남, 어떨땐 애정남이 정해준 정리를 들으면서 '개그지만 제법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다'라고 느낄 때도 있었고, 또 어떨 땐 '그야말로 개그다'라는 감상이 크게 다가올 때도 있었는데요.
이번 회차, 애정남 16회는 후자쪽의 느낌이 좀 더 강했던 거 같구요. 암튼 그냥 아무 생각없이 웃으며 보기에 딱 좋았던 방송인거 같네요^^*

  1. 첫만남에선, 혹시 누구 다른사람이 떠오르더라도 말하지 말고 참아야 하며, 이때 성별은 바뀌면 안된다는 구체적인 팁까지~ㅋㅋㅋ [본문으로]
  2. 근데 이분들 닮았다고 말하려면, 꼭 어느 정도는 친해졌을 때 얘기해야한다는 거~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