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201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by 리뷰앤리뷰 2011. 12. 23.
반응형
[201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연인들에겐 최고로 행복한 날이자, 솔로들에겐 최고로 쓸쓸한 날인ㅋㅋㅋ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어요~

그런데 애인이 있건 없건, 딱 요때쯤 누구라도 공통되게 관심가질만한 게 좀 있잖아요? 가령 극장 개봉작이라던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캐롤이라던지[각주:1], TV에서 해주는 성탄절 특선영화 같은 것들 말이죠ㅎㅎㅎ

그래서 이 포스트에선 이중에서도 올해의 성탄절 특선영화를 좀 정리해보려고 하구요.
극장 개봉작은 저도 연말에 한편 정도는 볼 예정이라 어쩜 이것도 따로 소개를 한다던지, 리뷰를 적는다던지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201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공중파 방송 편성표 -


날짜 \ 방송사


MBC 


KBS 1 


KBS 2 


EBS 


12월 23일
(금)


-


울지마 톤즈
(익일 오전 0시 20분)


-


양과자점 코안도르
(익일 오전 0시 05분)


12월 24일
(토)


 -


바보야
(오후 11시 25분)


이클립스
(오후 11시 55분)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오후 11시 40분)



12월 25일
(일)



킹콩을 들다
(익일 오전 1시 00분)


-


-


파 앤드 어웨이
(오후 2시 30분)

역도산
(오후 11시 40분)



 
2011 성탄절 특선영화~

근데 보니까, 올해는 공중파방송에서 해주는 성탄절 특선영화의 수도 너무 적고, 딱히 보고싶다 그런 생각이 드는 것도 잘 안보이구요;; 특히 작년에는 MBC에서 특선영화를 안해주더니, 올해는 SBS의 성탄절 특선영화가 또 하나도 없구요;

그래서 케이블 영화채널인 OCN과 채널CGV에서 해주는 영화는 어떤 게 있나 해서 그쪽도 리스트를 쭉 봤는데, 딱히 눈에 띄는 건 없었고;;, 성탄절 당일날에 크리스마스날의 절대강자 나홀로집에 1이 OCN에서ㅋㅋ, 나홀로집에 3이 채널CGV에서 방송되는 것 밖에 특이사항 없어보였네요ㅋㅋㅋ;;

암튼 그래서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이번 성탄절엔 TV쪽 특선영화는 별게 없는 것 같으니까, 무도나 보고, 영화 보려면 극장 가야겠다' 하는 쪽으로 결론을 냈어요~^^*

  1. 올해 가장 핫했던 캐롤이라면 뭐니 뭐니 해도 가카캐롤4곡~ㅋㅋㅋㅋ, 근데 가카캐롤에선 쫄면 안된다고 그랬었는데, 안쫄았던 정봉주의원인데 결국ㅠㅠ 정말 어쩔 싶네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