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5회(9/18) - 애정남 공공장소 애정행각/애정남 이별판별법(헤어짐 판별법)

by 리뷰앤리뷰 2011. 10. 5.
반응형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5회(9/18) - 애정남 공공장소 애정행각/애정남 이별판별법(헤어짐 판별법)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 리뷰가 계속되고 있네요~ㅎㅎㅎ
이번 애정남 5회에서는 이전 방송과는 달리 2개의 소재에 대해서만 방송이 되었었는데요. 그렇지만 짧고 굵다는 표현이 딱 이번 회차에 맞는 표현이랄까요? 정말 재미있었구요, 공감도 팍팍 갔었네요ㅋㅋㅋㅋ

이번 애정남 5회에서는 '공공장소에서의 애정행각, 어디까지 허용되는지'에 대해서랑, '여자의 이별 통고에 대해서 어디까지 진짜로 받아들여야 하는지'에 대해서 애정남의 정의가 내려졌는데요. 방송 보다보니깐 빵빵 터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ㅎㅎㅎ



1. 공공장소 애정행각

Q:공공장소에서의 애정행각, 어디까지 허용될 수 있나요?
A:
손잡기와 키스 사이~ㅎ(그러니까, 기본으로 잡을 건 손잡기는 o, 키스는 x)
    근데 이제, 여기서 문제는 손잡기 <@@@ < 키스 이 부분인 건데요. 지하철 같은 곳에서 서로 허리에 팔을 감는 정도는 되지만, 상대의 몸에 얼굴을 파묻는다던지 그러면 안되고, 특히 걸을 때 손이 엉덩이 쪽으로 가면 안된다는 거~ㅎㅎㅎ


공공장소에서의 애정행각 문제~,,, 이건 정말 예전엔 굳이 정하지 않았어도 되는 거였는데, 요즘은 버스나 지하철 같은 공간에서 과한 행동들을 하는 연인들을 너무 자주 보게 되다보니깐;; 이런 기준도 필요하게 된 거 아닌가 싶구요. 제가 본 장면 중에서 젤 심하다 싶었던건, 사람들 눈 의식 않고서 수시로 뽀뽀 하는 거랑, 지하철 의자에 무릎 베고 눕는 거까지 봤었는데, 정말 보는 사람이 민망해서 눈을 어디다 둬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이젠 애정남 기준이 있으니깐 그분들도 그러지 않으시겠죠?ㅎ

 


2. 헤어짐 판별법(이별판별법)

Q1 : 여자친구의 헤어지자는 말, 진심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1 : 미니홈피에 이별을 암시한 글이 있다면 헤어졌다는 것~
(예를 들면, '진심이 아니면 다가오지 마세요', '이제는 내려 놓을 때', '행복한 나로 다시 출발', 'B형 여자에게 상처주지 마세요'같은 멘트들, 그리고 이런 멘트와 함께 '총맞은 것처럼'이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온다면 이건 완전히 끝난 상황임~/// 그렇지만, 미니홈피에 '...'이 적혀있다면 그건 아직 생각중이라는 얘기~ㅎ)[각주:1]

Q2: 이별을 통고한 여자, 남자의 문자와 전화를 받아줘야 하나?
A2: 문자도, 전화도 받아주지 않아도 됨.(
단, 집 앞에까지 찾아오면 한번 만나줌, 시간 제한은 한시간 + 남자가 여자 앞에서 무릎을 꿇는다면 한번에 한해서, 한시간 연장[각주:2]) 그렇지만, 어떤 경우에도 남자가 술먹고 찾아갔을 땐, 여자가 안만나줘도 됨



싸이월드 미니홈피~ 요즘은 인기가 많이 시들해진 듯도 싶지만, 예전에 한창 유행일때 생각이 나서 '이별 판별법'에 대해서 들으면서는 특히 더 많이 공감하고 웃으면서 봤었는데요ㅎㅎ
소소한 것 하나까지 신경써서 그걸 모두 다 개그로 승화시키는 애정남의 놀라운 능력,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었네요~^^


그럼 애정남에게 물어보고 싶은 애매한 질문이 있으신 분이나, 애정남에게 좋은 질문을 주고 싶다하는 분은 아래에 소개해둔 개콘 사이트로 가셔서 사연 남겨보세요~

... 개콘 사이트(http://www.kbs.co.kr/2tv/enter/gagcon/)의 '애정남 사연모집 팝업창' 캡처 ...

  1. 그러니까 여자들도 미니홈피에 이런 걸 올릴 땐 신중하게 올리자~ㅋ! [본문으로]
  2. 이유가 넘 웃긴데요. '치욕을 이겨냈기 때문'이라네요ㅋㅋㅋ 애정남 정말 넘 대단하지 않나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