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애정남17회 - 속성애정남] 애정남 키스vs뽀뽀/애정남 공부잘하는 기준/애정남 게임 벌칙 기준/애정남 사연선정 기준~

by 리뷰앤리뷰 2011. 12. 12.
반응형
[애정남17회 - 속성애정남] 애정남 키스vs뽀뽀/애정남 공부잘하는 기준/애정남 게임 벌칙 기준/애정남 사연선정 기준~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의 코너 속 코너인 '속성애정남'이 이번주에도 방송이 되었어요.
이번 주 주제는 키스와 뽀뽀의 차이에 대한 거랑, 공부를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의 차이, 그리고 친구 사이에서 놀이를 하다가 벌칙을 주고 받곤 하는데 이때 어느 수위까지 벌칙을 허용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 마지막으론 애정남에 사연이 선정되는 기준에 대해서 정리해주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럼 '속성애정남'이니까 이 포스트에서의 정리도 짧게씩만 해둘께요~^^*
 


애정남, '공부를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의 구분법'~

Q : 공부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구분은?

A : 시험이 끝나고서, 답을 맞춰보려고 '내가 다른 친구에게 간다면' 공부를 못하는 거고,
     반대 상황으로 답을 맞춰보기 위해서 '친구들이 나에게 찾아온다면' 나는 공부를 잘하는 것~


이 답, 사실 저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말을 듣고보니까 학창시절 생각나는게, 정말 명답이다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애정남 '키스와 뽀뽀의 차이'~

Q : 뽀뽀와 키스의 차이는 뭔가요?

A : 입맞춤을 하고 났을 때, 뭔가 풋풋하고 애틋한 느낌이 있다면 뽀뽀
     입맞춤 후에 '뭔가 다음 진도가 생각이 난다면' 그건 키스~ㅋㅋ


크~ 매번 느끼는 거지만, 애정남은 어쩜 그렇게 그 미묘한 심리차이를 잘 잡아내는 건지^^
진짜 너무 신기한 거 있죠?ㅋㅋㅋㅋ
 


애정남 '게임 벌칙' 기준~

Q : 친구끼리 게임을 한 경우, 벌칙으로 때리게 될때 어느 수위까지 때릴 수 있나요?

A : 인디언밥을 예로 들었을 때, 인더언이라고 외치면서 손바닥으로 등을 때리는 것까지는 되지만, 밥할때 팔꿈치로 내려찍는다거나 하는 건 안됨.
     그리고, 맞는 사람을 더 긴장시키려고 때릴때 하는 훼이크 동작도 하면 안되고, 3초안에 때려야함


이번 질문에 대한 답은 예까지 들어가면서 아주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었는데요^^
정말 때리는 입장에서는 때릴까 말까 그러는 재미가 쏠쏠하지만, 반대로 맞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게 영~ 사람 잡는 거란 말이죠?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애정남에서 떡하니 훼이크 금지라고 정해주었으니, 이제 앞으로는 게임하다가 실수해서 벌칙을 받게 되더라도 영~ 덜 쫄아도 될 것 같네요ㅎㅎㅎ



애정남 '사연 뽑는 기준'~

Q : 애정남에 사연이 뽑히는 기준은 뭔가요?

A : 사연이 채택이 되려면, 공감대가 중요~
그런데 담당PD가 아줌마여서, 아줌마의 공감을 살 수 있을만한 사연, 즉 '주부, 아줌마, 부부와 관련이 있는 사연'이 채택될 확률이 높다는 설명~ㅋ


이건, 애정남에 질문 보내볼 생각 있으신 분들껜 아주 고급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근데 정말, 앞으로는 이제 이런 쪽 주제들로만 질문이 쭉 올라오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