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ovie&Entertainments Review

[새 수목드라마 각시탈, 아이두아이두, 유령 중에서 본방사수는 뭘로?] '로코퀸 김선아' 주연의 '아이두아이두' 보려구요~^^*

by 리뷰앤리뷰 2012. 5. 31.
반응형
[새 수목드라마 각시탈, 아이두아이두, 유령 중에서 본방사수는 뭘로?] '로코퀸 김선아' 주연의 '아이두아이두' 보려구요~^^*


지난주까지 방송되었던 지상파 3사의 수목드라마가 같은 날 종영이 되었어요.
그런데 왠만하면 드라마별로 시청자들의 평가가 강약약이던, 중간약약이던 그렇게 좀 갈리기 마련인데, '적도의 남자' vs '더킹투하츠' vs '옥탑방 왕세자'는 시청률면에서도 그랬지만 스토리 짜임새라던지 연기자들의 연기를 놓고서도 평가가 엎치락뒤치락, 절대강자도 절대약자도 없이 그야말로 드라마대전을 펼쳤었는데요^^

어제부터 또한번 맞붙게 된 지상파3사의 새 수목드라마~, 이번에도 시대물부터, 로멘틱코미디물, 사이버수사물까지 장르다양이네요.
그럼 각 드라마에 대한 간단한 소개부터 해볼께요~


* KBS2 수목드라마 '각시탈'
이 작품은 만화가 허영만화백의 동명만화 '각시탈'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구요.
일제강점기를 시대적 배경으로 하고 있고, 각시탈이라는 인물을 통해서 그 시절 우리 민초들의 항일정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주인공 이강토역의 '주원'과 강토의 형 강산역을 맡은 '신현준'이 크게 소개가 되고 있구요.
아직은 드라마 시작 단계이지만 '원작만화가 가진 탄탄한 스토리의 힘'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이 작품은 로멘틱코미디 장르의 현대물로, '구두'라는 소재와 '남녀간의 사랑이야기'를 적절히 버무려낸 작품으로 보이구요.
김선아와 이장우가 주연을 맡은 작품인데, 솔직히 별다른 설명 필요없이 '로코퀸 김선아 주연의 로멘틱코미디 드라마'라고만 소개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SBS 수목드라마 '유령'
이 작품은 다른 것보다도 '작품을 쓴 작가가 싸인의 작가'라는 점부터 크게 부각이 되고 있던데요.
이번에도 지난번 '싸인' 때처럼 범죄수사물, 그중에서도 사이버수사물이라고 하니까, 긴장감 즐기는 분들과 추리 좋아하는 분들께는 안성맞춤 드라마가 아닐까 싶구요.
주연은 소지섭과 이연희가 맡았다고 합니다.

 
* 본방사수, 저는 '아이두 아이두'로 결정했습니다~^^*
각시탈은 '적당한 긴장감'과 '애국이라는 키워드'를 드라마 내에서 적절히 잘 녹여내 보여줄 것이라 기대가 되는 작품이구요.
유령도 작가의 전작인 싸인을 떠올려본다면 스토리가 상당히 치밀할 것이라는 기대가 되구요.
그렇지만 저는 '아이두 아이두'를 본방으로 보기로 결정을 했는데요^^;

이유라면, 일단 기본적으로 드라마 장르 중에서는 로코물을 제일 좋아하구요.
드라마를 보는 기준 자체도 예전엔 스토리 탄탄한 거, 긴장감과 긴박감이 현실감 있게 그려지는 거, 이런 걸 중시하면서 봤었지만,,, 요즘엔 현실감 별로 없고 밋밋하거나 오글거려도 좋으니 그냥 무난하고 평온한 이야기들만 그려나가라 이러고 있고ㅋㅋㅋ,
결정적으로는 세 드라마에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김선아'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저는 김선아 주연의 아이두아이두를 보기로 했는데요^^
그치만 이건 뭐, 완전히 개인적인 취향 때문인거고, 시청률 예상은 '각시탈'에 한표 던져보고 싶긴 하네요~

반응형

댓글